실시간 뉴스



[IFA]모뉴엘, 로봇공기청정기 선보여


오염된 공기 탐지하고 이동해 청정해줘

[김지연기자] 모뉴엘(대표 박홍석)이 나노 미용가습기와 로봇 공기청정기, 로봇 청소기 등 11개 제품을 들고 유럽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모뉴엘은 2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한 세계가전전시회 IFA에 제품을 내놓았다. 모뉴엘의 IFA 참가는 지난 해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눈에 띄는 제품은 냄새가 나는 곳을 직접 감지, 이동해 공기를 청정하는 로봇공기청정기(사진)다.

인디케이터가 오염된 공기를 감지하고 해당 공간으로 이동해 집안 먼지, 바이러스, 곰팡이균,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한다.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채용한 로봇청소기 R740은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유럽시장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이밖에 두 개 채널을 동시에 녹화하고 시청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MOPIX 300), 물 분자를 나노 수준으로 쪼개 가습과 피부미용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나노 미용가습기(BH1000)도 전략 제품이다.

모뉴엘 관계자는 "IFA는 세계 유수의 가전 기업들이 자신들의 전략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여서 향후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IFA에서 유럽 각국의 바이어들과 사전 협의 및 현장 계약을 통해 매출 신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를린=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FA]모뉴엘, 로봇공기청정기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